Dog foot print

미디엄 쓰고 싶다. .. 본문

리뷰/소소한 일상

미디엄 쓰고 싶다. ..

개 발자국 2020. 2. 2. 00:40

OS글을 올리고 잘 쓰여졌나 확인을 해봤는데, css가 엉망으로 되어있었다. h4 헤더는 전부 붙어서 문단과 문단 사이가 어정쩡하였고, 에디터에서 글을 쓴 모습과 정 반대로 출력이 되었다. 에디터에서 작성한 글의 모양이 포스팅 후에도 지정되어야지, 지 마음대로 변경되어 완전 다른 모습의 포스팅이 된 것은 너무 충격이다 ;; 그래서 결국 다른 사람의 스킨을 다운로드 받으려 했는데 ,이마저도 마땅한것이 없었다. 결국 기본 스킨으로 돌아왔다. 

 

티스토리 측에서도 고민이 많겠지만, 미디엄 처럼 깔끔하고, 글을 보기 좋은 디자인을 제공해주었으면 한다. 결국 티스토리를 쓰는 사용자가 많아지면 티스토리 측도 도움이 될거니까 말이다. 

 

미디엄으로 갈까 한번 생각했다가, 지금 100개 가까이 되는 글을 옮기려니 엄두가 나질 않아 포기하고 이렇게 넋두리 한다. 

반응형
Comments